코토스의 구원(The Salvation of Korthos) 스토리라인

캐니스 크리스탈(The Cannith Crystal)


배짱있는 Baldar: (당신 앞에 있는 어부는 자기 다리를 붕대로 감싸면서 움찔거리고 있다.)

플레이어: 뭔 일이 일어난 건가요?

배짱있는 Baldar: 그건 디바우러 종교였어요.

그들이 우리의 캐니스 크리스탈을 부시려고 왔어요. 우린 놈들을 막으려고 했는데... 여기 Vogel은 정말 안좋은 상태에요. 그리고 제 생각앤 전 발목뼈가 부셔진 것 같군요. 그래도 우린 크리스탈을 하나를 가지고 왔어요. 달랑 하나요.

우린 그걸 Korthos Hall의 지하실에 놓았지요. 녀석들은 그걸 부수기 위해 이번 밤에 올거에요. 그치만 우린 녀석들을 막을 수 있는 모양새가 아니군요.


플레이어: 캐니스 크리스탈은 왜 중요한거죠?

배짱있는 Baldar: 크리스탈들은 이 비자연적인 얼음을 막는데 사용중이었어요. 이제 마지막 하나가 남았지만, 우린 아직도 추위를 피할 순 있긴 해요. 하지만 그 마저도 없으면 이번주 내로 Korthos는 얼어붙고 말겠죠.


플레이어: 디바우러 종교는 뭐지요?

배짱있는 Baldar: 디바우러는 다크 식스(Dark Six: 여섯의 암흑신) 중에 하나에요. 그들의 악함으로 소버린 호스트(Sovereign Host, 아홉의 선한 신)를 몰아내지요.

사하긴은 그를 섬깁니다. 그런데 진짜 문제는 그들이 우리 사람들을 데려가기 시작하고 세뇌를 해서 이런 일들을 하게 하자... 드래곤이 나타났다는 거죠.

플레이어: 드래곤이랑 뭔 상관이지요?

배짱있는 Baldar: 하. 이 섬 전체를 얼리고 있는 것은 드래곤이에요. 저주를 여러번 받아도 모자랄 년이지요!

그녀는 Harbor로 가는 길을 막았어요. 아홉번째 지옥(나인헬의 지옥 중 하나)으로 우리를 얼려놨지요. 아무도 그녀가 왜 사하긴과 종교를 도와주는지 몰라요. 근데 맹세컨데, 뭔가 하지 않으면, 우린 심각한 문제에 빠질거에요.


플레이어: 이제 이 종교는 약의 쓴맛을 봐야할 시간이군요. 당신을 위해 크리스탈을 보호하겠습니다.


*디바우러 종교의 대부분은 예전 Korthos 마을 사람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DM: 앞에 있는 지하실은 캐니스 크리스탈이 숨겨져있는 곳입니다.



Korthos 그림:

Korthos 마을의 풍경화가 벽에 걸려있습니다.

영광의 열대낙원 - Korthos. 아이스 드래곤과 눈 같이 보이는 건 전혀 없습니다.


이런게 있는 줄도 몰랐을걸!



DM: Baldar가 말했던 마법 크리스탈로부터 생명을 지피는 온기가 발산하는 것을 느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크리스탈을 파괴함으로써 Korthos를 파멸시키려는 사람들의 그림자가 접근해오고 있습니다.


그냥 크리스탈 안깨지게 적들을 막으면 됩니다.

엘리트 난이도는 가급적 용병이나 파티 추천합니다. 혼자하긴 약간 힘듬.


DM: 마지막 광신도를 처치했습니다. 덕분에 캐니스 크리스탈을 지켜냈고 Korthos를 구했습니다



배짱있는 Baldar: 크리스탈은 안전한가요?

플레이어: 네, 당신이 말한 것처럼 그들이 오더군요. 그리고 그들이 크리스탈을 파괴하려고 할 때 저는 놈들을 막았습니다. 이제 마을은 따듯하게 유지될 겁니다. 그러니깐... 춥지않게요.


DM: "영웅". 당신의 행보로 사람들의 입에서 나온 말입니다. 조심스러운 태도가 친숙하게 바뀌었습니다. 이제 당신의 존재를 필요로하는 요청이 주점안에 있습니다.

Posted by EvilDragon
,